반년 전, 한 소녀가 죽었다. FH로 넘어간 남자의 손에 살해당한 것이다. 하지만 지금, 소녀는 다시 생명을 얻었다. 그의 존재는 진실일까, 아니면 몽환처럼 사라지는 거짓일까. 되살아난 소녀의 수수께끼를 좇아, 비일상의 세계에 사는 자들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Double Cross the 3rd Edition 「Truth or Fiction」 더블 크로스, 그것은 배신을 의미하는 말.
지구를 뒤덮은 빛. 다가오는 저승의 파도. 세계는 지금, 일렁이는 연두빛 추억의 밀물 속에. 마침내 밝혀지는 플랜의 전모,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추억이 인류의 목을 조를 때, 인간은 무엇을 향해야 하는가. 인류의 명운을 건 싸움이, 이 섬에서 막을 올린다.
그건 나를 부르고 있는 거야 널 ■■이라고 불러도 될까?
가짜 레니게이드 바이러스 치료제가 도시를 휘감는다. 그것은 오버드를 병들게 하는 약, 「헤븐즈 루트」. 그리고 그 가운데 있는 것은― FH가 아닌 다른 존재. 오버드들은 전례없는 위기를 맞이한다. 더블크로스 The 3rd Edition 「Heaven’s Route」 더블 크로스, 그것은 배신을 뜻하는 말.
어제와 같은 오늘, 오늘과 같은 내일. 변함 없는 일상 속. 시곗바늘이 새로운 시간을 새기기 시작한다. 낯익으면서도 낯선 기억, 마음과 감정이 얽히는 그곳에서, 우리는 하나의 길을 찾는다. 빼앗기는 기억, 되살아나는 추억. 시작의 당신, 마지막의 그대. 우리가 잃은 것과 얻은 것은, 등가의 교환이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