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쯤 봣고 기억나는거 쓰는거라 두서없음
악의세력의 취향으로 입혀진 섹시레아가 여기서나오는구나아
와 살면서 인터넷의바다에서 온갖 스워스포를 접햇지만
레아가 스카이워커라는건 전혀몰랏네 ㄷㄷ
어쩐지 썸을 한솔로랑 타더라
스워팬들 이거어케참앗냐
서빙하는 알투 귀여워
요다가 죽엇어... 뭐 더 가르쳐주지도않고 ㄱ-
제다이는 죽으면 시체를 안남기는건가
저번에 오비완 망토만 남아서 몸은어딘가 피신햇나 햇는데
그게 죽은연출이엇다고
근데 거 누구야 퀘이곤? 오비완 스승은 안그랫는데?? 화장하지않앗어???
한솔로는 성이 한이고 이름이 솔로인거임?
왜 얘만 성이름<순서인거지
한국인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