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물 2026-06-22 19:15
제다이의 귀환
반쯤 봣고 기억나는거 쓰는거라 두서없음

악의세력의 취향으로 입혀진 섹시레아가 여기서나오는구나아
와 살면서 인터넷의바다에서 온갖 스워스포를 접햇지만
레아가 스카이워커라는건 전혀몰랏네 ㄷㄷ
어쩐지 썸을 한솔로랑 타더라
스워팬들 이거어케참앗냐
서빙하는 알투 귀여워
요다가 죽엇어... 뭐 더 가르쳐주지도않고 ㄱ-
제다이는 죽으면 시체를 안남기는건가
저번에 오비완 망토만 남아서 몸은어딘가 피신햇나 햇는데
그게 죽은연출이엇다고
근데 거 누구야 퀘이곤? 오비완 스승은 안그랫는데?? 화장하지않앗어???
한솔로는 성이 한이고 이름이 솔로인거임?
왜 얘만 성이름<순서인거지
한국인인가
나물 2026-06-22 19:19
아마도 얘? 나왓다고 생각햇는데
죽엇어.
나물 2026-06-22 19:22
그러니까
츄바카. 라는 이름의 빅풋? 같은애를
츄이. 라고 불럿다는거지
나물 2026-06-22 19:38
광선검 색깔 쓰는사람에따라 다르다는데
루크광선검 베이더가 뽑아도 녹색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