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물 2026-06-16 19:43
제국의 역습
전설의 오프닝이 여기서부터 시작이규나
근데진짜 황당하네
누가 두번째로 만든 영화에
에피소드5라고 박아놔요ㅜㅜㅜㅜ
숫자 나중에 시리즈 다나오고 붙인건가햇는데
그것도아니야
나물 2026-06-16 19:52
근데진짜(2)
시나리오 순서대로 다써놧는데
123은 당시 기술로 못만들어서?
4부터 만들엇다는거
너무이상하고
만들어보지도않고 알앗다는건가
메타인지 대단함
설마 포스의 힘으로?
나물 2026-06-16 20:02
오비완 죽을때 옷밖에 안남은거같아서
짜잔 살아잇엇지롱 할줄알앗는데
목소리로만나오네...
요다가 살아잇구나
오비완이 마지막 제다이 기사라고 하지않앗나?!
평의회인지 위원회인지는 기사가 아닌건가
나물 2026-06-17 19:40
응? 이브금도 스워브금이엇구나 ㅋ 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제국군브금
나물 2026-06-17 19:50
로그가 혁명군 전투기 이름인가
로그원이면 루크려나
나물 2026-06-17 20:13
알투가 유독귀엽게 느껴지는 이유 깨달음
통짜몸에 머리움직이는게 앵무새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물 2026-06-18 19:33
안절부절하는것도 앵무새갘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물 2026-06-19 21:18
나왓다
아임유어파더
........
.............
나물 2026-06-22 19:09
너덜너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