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물 2026-06-10 23:11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
뭔 구로구? 영화가 개봉하더니
세상이 나빼고 다 스워알뇌인거같아서
때가 되엇나 싶어서 틂

내가 스워에 대해 아는거:
아임유어파더(누구애빈진 모름)
마치 고통받기 위해 태어난 인생같아
요다
그건 독재를 의미하는 것 같아

40분정도 보고 알게된거:
아나킨<이름은 들어봣는데 엄청 애기잔아!!!
근데 엄마가 성령으로 임신한듯
아나킨은 아기예수구나...
....헐그럼 설마 아임유어파더의 주인공이..?

포스라는건... 기 같은 건가?
이 아이는 강한 포스가 느껴져요>뭔소린지 잘 모르겟음
기가 센 아이네요>이게맞는거같음

알투비트가 아니라 R2-D2엿음
알투비트는 게임이고;;;
구조상으로 달렉이랑 별다를게 없는데 얘는 되게 귀여움
사람말을 안해서 그런거같음
삐빅 띠로릭 딸깍 거리는데 너무귀엽고
뭐라고하는지 알고싶엇는데
통역사 붙여주더라
너무귀여워
나물 2026-06-11 08:59
아니..
4부터 개봉한거라고...?
극렬개봉순충인데 속앗다
나물 2026-06-12 20:43
이거 일뽕영화인가?
나물 2026-06-12 20:46
다스베이더가 이름이 아니고
다스<라는게 시스들이 공통적으로 쓰는 뭔가인듯함
나물 2026-06-12 20:48
아나킨이 스카이워커엿음
제자이름은 오비완이엇고
유명한녀석들이엇구나
나물 2026-06-12 20:51
드로이드군대 수납법 소름끼치고
이거 그거같다
타워디펜스?
나물 2026-06-12 20:53
우리편 제다이는 일본 사무라이고
남의편 시스는 중국 봉술사? 인거임?
나물 2026-06-13 20:11
아아..
아나킨이 오비완제자가 되는거군하

그리고 여왕이 일본 게이샤복장에서 해방되고 영국 엘리자베스가 됏음
나물 2026-06-13 20:11
순서 1234로 해봣자 찾기가 너무힘들어서 달아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