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구로구? 영화가 개봉하더니
세상이 나빼고 다 스워알뇌인거같아서
때가 되엇나 싶어서 틂
내가 스워에 대해 아는거:
아임유어파더(누구애빈진 모름)
마치 고통받기 위해 태어난 인생같아
요다
그건 독재를 의미하는 것 같아
40분정도 보고 알게된거:
아나킨<이름은 들어봣는데 엄청 애기잔아!!!
근데 엄마가 성령으로 임신한듯
아나킨은 아기예수구나...
....헐그럼 설마 아임유어파더의 주인공이..?
포스라는건... 기 같은 건가?
이 아이는 강한 포스가 느껴져요>뭔소린지 잘 모르겟음
기가 센 아이네요>이게맞는거같음
알투비트가 아니라 R2-D2엿음
알투비트는 게임이고;;;
구조상으로 달렉이랑 별다를게 없는데 얘는 되게 귀여움
사람말을 안해서 그런거같음
삐빅 띠로릭 딸깍 거리는데 너무귀엽고
뭐라고하는지 알고싶엇는데
통역사 붙여주더라
너무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