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닐 하우스
연구 구역
중앙 연구소
활성화된 경계
아스트랄 전시실
의식 부서
격리 구역
문서 보관소
원형 수용소
임원 구역
통신 부서
중역 회의실
핫라인 격리실
영화
나물
2026-06-27 20:42
클론의 습격
아나킨이 다컷어!!!
근데 말안듣는건 여전함
하....그러니까 시스가됏겟지
좋아요
나물
2026-06-27 20:52
오비완이랑 사이 안좋아보이는데????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아니 제다이훈련이라는게 원래이렇게 개막말을 들어야하는거임...??
그걸견뎌낸놈만 제다이기사가 될수잇는거고????
평의회놈들 말잘듣는 녀석들만 밑에두고싶은거아냐???
좋아요
나물
2026-06-27 20:56
포스로 사람목도 조르고 비ㅏ행기도 띄우던데
포스로 잡으면 안되는건가
좋아요
나물
2026-06-27 20:58
광선검에 손목스트랩 달아주고싶음
좋아요
나물
2026-06-27 21:01
흰머리 남자의원
1부터 자꾸 엄청 수상한 오라를 풍겨
ㅁㅊ
황제아님...??
좋아요
나물
2026-06-27 21:02
요즘 제다이<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나물
2026-06-27 21:14
제다이는 예수구나...
좋아요
나물
2026-06-27 21:17
파드메네 행성 여왕 바뀌는 이유가 뭐지
파드메가 늙은?것도 아니고
혹시 선거로 뽑나
좋아요
나물
2026-06-28 12:28
아니
아
띱
예수비유대로면
성령으로잉태된 찐예수 아나킨이
적그리스도가 된거잔아
ㅈㄴ배덕하다 ㅁㅊ
좋아요
다음타래
목록